어린이날 우리 동네 어린이들이 한명도 소외 받지 않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만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매년 간식꾸러미 선물을 어린이날 행사에서 나눠주고 있는데요.
'이 간식 선물을 지역주민과 함께 준비하면 더욱 의미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
3년 전부터 나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올해도 어린이날 행사를 위해 나눔 챌린지가 시작되었습니다!
지역 주민분들과 이웃분들에게 어린이날 나눔 챌린지에 대한 취지를 설명드렸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복지관 무료급식소를 이용하시는 어르신께서는 컵라면 2박스를 사오셨습니다.
"우리동네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을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아서 사왔어! 그런데 혹시나 라면을 안좋아하면 어떻게하지?"
그렇게 어르신의 나눔을 시작으로 많은 지역주민분들과 상점들이 나눔을 해주셨습니다.
총 간식 596개, 학용품 및 장난감 131개의 나눔으로 나눔 상자가 가득 찼습니다.
익명으로 택배를 보내주시기도 하고 복지관을 오고가며 나눔상자에 몰래 두고 가시기도 했습니다.
지역주민분들의 따뜻한 온정으로 그 어느때보다 어린이날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날을 위해 나눠주신 사랑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번 나눔으로 함께 해주신 지역주민분들과 상점, 기관에 감사 인사드립니다.
나눔으로에 함께 해준 단체
꿈초롱어린이집
더건강한키친
뚜레쥬르 간석벽산점
라인댄스 중급반
송이란 어린이집
신명교회
나눔으로 함께 해준 개인후원자
고광식, 김미라, 김성민, 김숙례, 김시자, 김아현, 김이담, 김윤아, 박용순, 서봄, 신윤주, 이지예, 오미선, 진경자, 채민
익명의 후원자들
나눔물품 사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